실적기대감으로 좀 오를라고 하면 저런소리가 나오니 참 빨리 챙길거 챙겨서 수익실현하고 나와야지삼전 40이랑 하닉 350까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젠 연말의 가격이 지금보다 높을지부터 생각을 해야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