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전력이나 데센 뭐 기타등등 이쪽은 전부 실반영 됐다 생각중이라 ai로 이어지는 또 다른 산업? 로봇도 선반영 됐고 ㅇㅇ 뭐 치킨게임 성공여부에 따라 주가 등하락은 있겠지만
Ai 바이오는 아직 먹을 건덕지 남았으려나
여기야말로 임상 3상까지 하려면 시간 오래걸려서..
아니면 보안? 혹시 요 분야 관심가진다 하는거 있어?
Ai 바이오는 아직 먹을 건덕지 남았으려나
여기야말로 임상 3상까지 하려면 시간 오래걸려서..
아니면 보안? 혹시 요 분야 관심가진다 하는거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