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주식시장 다 망치려고 하는걸까...?? 코스닥도 죽었는데 코스피까지 죽이려고 https://theqoo.net/stock/4260583074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120 이정도면 엑스맨이잖아... 코스피도 삼닉빼곤 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