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1학년인데 한글 공부도 패드로 하고 영어도 패드로 하거든? 근데 ai 애니메이션 같은애랑 서로 대화함 ㅋㅋㅋ 니 기분은 어때? / 슬퍼~ / 왜슬퍼? / 엄마한테 혼났거든 이런걸 대화하면서 공부하더라고
잡담 ㅇㅈㅅ 조카보니까 나 어릴때랑 엄청 다르긴 하더라
32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딩 1학년인데 한글 공부도 패드로 하고 영어도 패드로 하거든? 근데 ai 애니메이션 같은애랑 서로 대화함 ㅋㅋㅋ 니 기분은 어때? / 슬퍼~ / 왜슬퍼? / 엄마한테 혼났거든 이런걸 대화하면서 공부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