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전력붐 와주면 좋겠다 https://theqoo.net/stock/4260383765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307 하필 핵전에 돈 크게 들어가서 손절도 못함전력이 이렇게 떨어질 일인가 잘 모르겠다반도체는 전력이랑 함께 가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