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둘 빼고 다른 반도체나 ai는 미국 빅테크랑 견줄수나 있고? 미국 얘기 나왔다고 그럼 우리도 ㅎ 이런 발상이 ㅈㄴ 등신아니냐고 ㅋㅋ 시장 규모 저 두기업 말곤 불황기에 커버도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잡담 애초에 반도체로 대박난 기업이 사실상 삼하 둘뿐인데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 둘 빼고 다른 반도체나 ai는 미국 빅테크랑 견줄수나 있고? 미국 얘기 나왔다고 그럼 우리도 ㅎ 이런 발상이 ㅈㄴ 등신아니냐고 ㅋㅋ 시장 규모 저 두기업 말곤 불황기에 커버도 안되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