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테슬라 떠내려가고 애플 떠내려가는 거 보면 영원한 패자라는 게 참 없음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435
테슬라야 뭐 스엑으로 환승된 거라 쳐도 다른 빅테크에 비해 애플은 몰락을 눈앞에 받아놓은 것 같음
어떤 의미에선 끈질기게 버티는 마소가 기특?하다고 해야 하나
테슬라야 뭐 스엑으로 환승된 거라 쳐도 다른 빅테크에 비해 애플은 몰락을 눈앞에 받아놓은 것 같음
어떤 의미에선 끈질기게 버티는 마소가 기특?하다고 해야 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