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내 레버리지만 해당되는줄 알았는데 QLD도 사려니까 예수금 있어야한다고 하네....이거 한번만 넣으면 되는건가 아니면 계속 천만원 이상 유되어야하는거야...?
잡담 QLD미국 직투도 처마넌 예수금 있어야해?
45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국내 레버리지만 해당되는줄 알았는데 QLD도 사려니까 예수금 있어야한다고 하네....이거 한번만 넣으면 되는건가 아니면 계속 천만원 이상 유되어야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