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그 시간에 공부를 더 하거나 더 여행을 다니거나 주식에 넣고나 돈을 모았어야했는데 예전에는 돈도 잘 모았는데 연예인한테 돈 쓰면서 모으는 금액이 줄었음 솔직히 지금 시드도 원래 더 넣을 수 있었는데 연예인한테 쓰면서 더 못넣었음
잡담 ㅇㅈㅅ 갠적으로 연예인한테 돈 시간 썼던 것은 아깝게 느껴짐
39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