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보유 종목 구경하고 이런 것도 재미인데 그냥 가는 애들만 가니 계좌 확인하고 그렇군 삼하로 돈 벌었네 하고 끝난다니까 진짜 존나 빈정댐 아닌데 나는 재밌는데? 하면서 ㅋㅋ 아니 내가 그렇다는데 왜 ㅈㄹ들임 진짜 통제광들 오질라게 난리야
잡담 여기서 장 재미없다 글 썼다가 수동 공격 ㅈㄴ 당함
30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