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패닉셀 하다가 ㅈ된건 있어도 밥먹다가 운적도 있음 넘 힘들어서 여기서 물어보고 팔지말라고 한건 꾸역꾸역 참고 하나도 손해 안보고 커피값은 무조건 벌어서감
잡담 난 주방고마운데 패닉셀 말려줘서
42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맘대로 패닉셀 하다가 ㅈ된건 있어도 밥먹다가 운적도 있음 넘 힘들어서 여기서 물어보고 팔지말라고 한건 꾸역꾸역 참고 하나도 손해 안보고 커피값은 무조건 벌어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