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사서 몇년씩 들고있어
261 1
2026.06.28 11:59
261 1

i buy and hold for years.....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08 09:21 7,9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72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29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64 잡담 미국이란 또 지랄 중인데 호르무즈 열려있어서 영향 안 받나? 15:00 0
832863 잡담 말이 진짜 어 다르고 아 다른 거 같음 15:00 6
832862 잡담 난 주방고마운데 패닉셀 말려줘서 14:59 33
832861 잡담 주방에서 추천해주는 종목사고 소소하게 밥값먹고 나올때가 재밌었는데 6 14:57 89
832860 잡담 환율때문에 미장 안한다는건 4 14:56 150
832859 잡담 난 홀딩인데 홀딩이라서 팔고 나가는거 좋게봐 14:56 33
832858 잡담 그래서 빅테크들이 실발때 무슨 소릴 할까 5 14:55 96
832857 잡담 NH투자증권은 이번 주 코스피 예상 범위를 8400~9500선으로 제시했다. 14:55 83
832856 잡담 ㅇㅈㅅ 이제 면허딴 쌩초보라면 첫차로 중고차가 나음? 6 14:54 61
832855 잡담 여기서 장 재미없다 글 썼다가 수동 공격 ㅈㄴ 당함 2 14:54 101
832854 잡담 삼하 올라 내려만 궁금해한다는 게 얼마나 슬픈지 아니 14:54 27
832853 잡담 하닉 사팔해서 현차 살 거야 2 14:51 222
832852 잡담 난 그냥 반도체는 올해까진 쭉 들고갈 생각인데 4 14:51 202
832851 잡담 주방만 그런거 하나 있긴 해 5 14:51 104
832850 잡담 청년미래적금 조언 좀 해줄 수 있을까..? 4 14:51 59
832849 잡담 작고 귀여운 시드로 아침~낮엔 국장하고 저녁~밤엔 미장하기 가능해? 14 14:50 104
832848 잡담 본인 관점 얘기하는 건 좋은데 말도 안 되는 소리 하는 건 진심 뭔가 싶음 1 14:50 54
832847 잡담 보수적인 글에 패닉셀할 정도면 하루 급락해도 패닉셀할 거 같은디.....? 5 14:49 132
832846 잡담 28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7월 코스피 예상 범위를 7700~9400선으로 제시하며 2분기 실적을 통해 주가 상승의 정당성을 확인해야 하는 구간이라고 진단했다. 9 14:49 182
832845 잡담 연금저축이나 isa 같은 것도 그냥 이벤트 쓱 보고.. 인터페이스 마음에 드는데서 트면 돼? 5 14:48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