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올라도 가입당시 소득만보고
기여금도 월납입금의 6프로 (50만원넣음 3만원)
금리도 기본5프로에 우대받으면 8까지가능(근데 보통 7~7.5)
갈아타지않을 이유가없네..
우대형이면 더좋지만 초년생아니고서야 거의 일반형일듯
단지 도약처럼 결혼등의 사유로 중간에해지는안됨!
내일 신청하고 도약으로나오는 2천만원은 투자해야지 ㅎㅎ
기여금도 월납입금의 6프로 (50만원넣음 3만원)
금리도 기본5프로에 우대받으면 8까지가능(근데 보통 7~7.5)
갈아타지않을 이유가없네..
우대형이면 더좋지만 초년생아니고서야 거의 일반형일듯
단지 도약처럼 결혼등의 사유로 중간에해지는안됨!
내일 신청하고 도약으로나오는 2천만원은 투자해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