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계약 따낼 때 확실히 이번은 간다고 생각해서 60불에 불타서 평단만높아졌는데
지지선 깨지고 들려오는 얘기도 안좋고
반도체 가격이 어쩌고 해서 데이터 센터 회사들한텐 엄청 악재인거 같은데
어째야 할지 모르겠다. 이러다 또 20불대 오면 어쩌나 싶고.
아이렌 주주들 어쩔거야?
나는 본주는 괜찮은데 레버도 있어서 요새 잠이 안 와.
이번에 계약 따낼 때 확실히 이번은 간다고 생각해서 60불에 불타서 평단만높아졌는데
지지선 깨지고 들려오는 얘기도 안좋고
반도체 가격이 어쩌고 해서 데이터 센터 회사들한텐 엄청 악재인거 같은데
어째야 할지 모르겠다. 이러다 또 20불대 오면 어쩌나 싶고.
아이렌 주주들 어쩔거야?
나는 본주는 괜찮은데 레버도 있어서 요새 잠이 안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