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미국 직투 약간의 바보질문.. (슨피 나스닥 슈드 살 생각)
609 5
2026.06.28 06:57
609 5
FZGKAt

지금 ISA에서 슨피 나스닥 모으고 있는데, 직투를 추천하는 경우도 있길래 자동매수로 병행할까 생각중이야 원래 세금 때문에 생각도 안했는데 250만원 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고

근데 내가 직투를 안해봐가지구..저렇게 원화로 사는게 맞는거야?? 달러로 사는건줄 알았는데 다 원화로 뜨더라고 ㅠ그리구 국내랑 병행 다들 하는지두 궁금해 지금 국내에서는 슨피 나스닥에 2천 정도 들어가있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98 09:21 9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2,56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1,5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3,98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40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6 잡담 빚투 막는 시스템이 공매도인데... 2 09:27 488
832815 잡담 난 처음목표가 포모 안올만큼만 넣자여서 09:21 168
832814 잡담 꺾이지 않는 빚투…5대은행 마통 잔액 43조, 3년 8개월만에 최대 7 09:13 333
832813 잡담 애플: 탐욕이 경제를 망치고 있어! 11 09:11 685
832812 잡담 ㅇㅈㅅ난 평생 자가마련 어려울거같은데 3 09:02 402
832811 잡담 근데 저거 이란이 먼저 배 공격해서 지들끼리 또 주고받는거 아님??ㅇㅇ 08:48 145
832810 잡담 리빙포인트 일요일 오전 숨막히는 법 08:46 245
832809 잡담 미장 아이렌 주주 없니... 4 08:45 365
832808 잡담 종목 여러개 마이너스인데 정상화되면 1 08:40 296
832807 잡담 샌디랑 키옥시아 공장 같이 쓴댔잖아 1 08:36 356
832806 잡담 나도 잊혀진 업비트 열었더니 수익 400%였으면 좋겠다 3 08:35 362
832805 잡담 isa계좌는 해지하려면 한번 매도를 해야한다는데 그럼 갖고 있는 etf는 무조건 현금화 해야하는거지? 8 08:34 462
832804 잡담 트새끼 왜이럼?  2 08:33 874
832803 잡담 ㅇㅈㅅ중소기업 안다녀서 미래적금 우대 못받으면 그냥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나은가? 4 08:32 225
832802 잡담 ㅇㅈㅅ 3개월차 사초생인데 신용점수랑 신카한도 올라가는거 재밌다.. 4 08:29 285
832801 잡담 청년미래 글에도 그돈으로 하닉레버나 사라는말 나오는거보니 ㄹㅇ 반대매매 코앞이구나 2 08:29 362
832800 잡담 종목 숨기기를 삼하를 했어야했네 2 08:21 689
832799 잡담 하… 진짜 이러다가 3차대전 되는거 아님……?? 1 08:20 1,130
832798 잡담 연저펀 세액공제 못받는데? 해야될까? 8 08:10 335
832797 잡담 하닉 소수점 거래하는 덬들은 3 08:01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