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전쟁 때 삼스디 줍줍했는데
외기 수급 좋았고 호재 있고 차트 예쁘고 슬슬 흑자 전환 할거라서
여기서도 차트 좋다는 말 몇 번 나왔고 그러고 나서 많이 올랐었어
지금 다시 4월 초 가격 됐는데ㅠㅠ 난 정리하긴 했지만 좋은 기업이고 좋은 주식이라 생각함 여전히
예를 들면 전쟁 때 삼스디 줍줍했는데
외기 수급 좋았고 호재 있고 차트 예쁘고 슬슬 흑자 전환 할거라서
여기서도 차트 좋다는 말 몇 번 나왔고 그러고 나서 많이 올랐었어
지금 다시 4월 초 가격 됐는데ㅠㅠ 난 정리하긴 했지만 좋은 기업이고 좋은 주식이라 생각함 여전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