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같은 주식도 올랐어 성장성도 없고 배당도 없는데 무지성으로 오르니깐 올랐음 불장마다 비정상증후 하나씩 있는거같어
잡담 지금도 이상하지만 코로나장도 정상은 아니였어
673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이트진로 같은 주식도 올랐어 성장성도 없고 배당도 없는데 무지성으로 오르니깐 올랐음 불장마다 비정상증후 하나씩 있는거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