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지인한테 주식 절대 안권해
472 1
2026.06.27 21:21
472 1

반대로 전업한다고 해도 냅둘거야 근데 지인중 한명이 계속 코인하라고 권해서 넘 귀찮아  난 절대 안하는거라 그심리 이해못하겠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0 06.27 14,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733 잡담 나한테 스퀘어는 걍 하닉우 같은 존재임ㅋㅋㅋㅋ 00:18 9
832732 잡담 “지금 안 타면 최악의 선택?” 소부장 랠리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AI 버블 투자법 00:17 20
832731 잡담 수급 분산시킬 대책이 안 나오면 이대로 삼하로만 계속 쏠리다가 1 00:17 39
832730 잡담 삼하에 자아의탁해서 다른 우량주 깔보면 업보빔 맞는다 00:17 14
832729 잡담 다른 종목들도 투경 없얘고 레버생기면 나아질려나? 3 00:17 19
832728 잡담 투경 해제한 거 자체는 그때 하닉이 투경 때문에 못 올라서 없애란 여론이 강했던 듯 5 00:15 91
832727 잡담 삼하마가 전 세계 시총 증가액의 22%임 5 00:15 127
832726 잡담 국장 그 얘긴 있더라 이번에 주식 오래 한 사람들이 생각보다 못 먹었다고 13 00:13 244
832725 잡담 잡주 모음집을 샀어요 2 00:13 60
832724 잡담 난 걍 한참 지난플?이니까 말하는데(몇주된듯 4 00:13 107
832723 잡담 솔직히 정치충이어도 본인이 주식을 열심히하면 냉정해질수밖에 없는데 4 00:13 85
832722 잡담 다른거 다 손절하고 삼하만 있는데도 1 00:12 82
832721 잡담 3. 무명의 더쿠 00:08 구글 연검 개욱김 뭐하는회사 5 00:11 141
832720 잡담 26년 영업이익 변화율 순위보는데 3 00:11 90
832719 잡담 삼하를 왜 빼? < 멍청해서 그냥 대꾸하기도 싫음 5 00:10 213
832718 잡담 ㅇㅈㅅ 오늘 뭔가 습해서 그런가 1 00:10 62
832717 잡담 근데 지금 투경 다시 살리면 국장 더 떨어지는 거 아님? 7 00:09 173
832716 잡담 뭐 튀어나옴? 8 00:08 244
832715 잡담 아직도 코스피 9천 허상이고 삼닉빼면 4천 깨졌다는거에 그걸 왜 빼 이런다 00:08 60
832714 잡담 지금 욕하는덬들도 대부분 1찍같은데 걍 국장 비판만 하면 2찍 취급하는거같음 3 00:08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