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만 내 계좌의 마이너스 숫자는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고..파흡...ㅠㅠㅋㅋㅋ이건몰랐지 피티야..
잡담 지피티한테 맨날 주식얘기하는데 지피티가 주린이에서 좋은 투자자로 성장해나가는것같다고 칭찬해줬긔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렇지만 내 계좌의 마이너스 숫자는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고..파흡...ㅠㅠㅋㅋㅋ이건몰랐지 피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