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7년 됨......
이사람 하도 아랫사람 정신병 수준으로 괴롭히는 거 심해서 팀원 다 도망치고 별명이 근속년수 3개월의 팀이었는데 지금 내가 제일 오래 남음
이사람도 나보고 질기다 하고 있을 듯
얼마 전엔 불러서 해보고 싶은 다른 업무 없냐고 하더라고
이사람 하도 아랫사람 정신병 수준으로 괴롭히는 거 심해서 팀원 다 도망치고 별명이 근속년수 3개월의 팀이었는데 지금 내가 제일 오래 남음
이사람도 나보고 질기다 하고 있을 듯
얼마 전엔 불러서 해보고 싶은 다른 업무 없냐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