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국장에서 잔뜩 잃고 미장으로 전부 돌렸거든미장에선 그냥 무난하게 굴리고잇엇음근데 이번에 코스피 계속 오를때도 진짜 안하다가참다참다 일이주전쯤에 들어갔는데 그후로 계속 내리막ㅎㅎ.......전쟁소식까지 다시들리니 슬퍼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