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나도 모르고 관심없고 맨날 덕질만 했는데 몇년전에 슼에서 큰 싸움이 나더라구 천슬라랑 10만전자 ㅋㅋㅋㅋㅋ
아니 맨날 글이 몇개씩 올라오는데 댓글이 몇백개였음 저런거 처음 봄 다들 확신에 차서 같은 목표(1000달러 10만원) 를 광기로 달리고 거기에 못 간다 싸움거는 사람도 많고 ㅋㅋ 그래서 이건 진짜다 같은 가격을 목표로 하는거 보면 저 가격을 제시한 세계의 큰 세력이 있겠구나 저런 광기로 달리는거면 이미 거스를 수 없는 큰 흐름이고 못가도 80프로는 가겠다 그걸 넘음 90프로까진 간다 싶어서 바로 사고 90프로 왔을때 다 팔고 덕질 세계로 감 그래서 얼마나 더 올랐는지도 모르다가 머스크가 세계1위 갑부라길래 그 뒤로 엄청 많이 올랐나 보군 함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리고 다시 슼에 삼하 싸움 나길래 들어옴 어차피 난 크게 못 먹고 언제나 목표 가지고 들어와서 그거 먹고 나감ㅎ 넓은 시야와 안목을 갖추지 못한걸 알아서 딱 목표가 채우고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