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도 회사는 다니고 싶긴 해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953028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8 사람들이랑 만나는 게 재밌어서....돈 이미 많이 있으면 일 스트레스는 안 받을 거 아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