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어제 하닉 들어간 사람...?(당사자성발언임) https://theqoo.net/stock/425946441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80 나 270에 들어갔는데 월욜에 떨어질것같대서ㅠㅠㅠㅠ1주지만 개쫄린다 내 월급이라고.....다들 얼마에 들어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