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국장 미장 개별주 다양하게 투자 해보니까 알겠어
나는 도저히 개별주하고는 안 맞는다는걸
지금 갖고 있는 종목들이 너무 다이소기도 해서
수익난거부터 정리하고 지수만 들고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