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수익률 목표로 삼지 마라 연10% 수익이면 많은 거다
2. 단타는 신의 영역이다. 그렇다고 장투가 항상 답인 것도 아니다
3. 전업투자 하지마라
4. 목표가 정해놓고 분할매도해라
5. 모르는 업종에 투자하지 마라
6. 꾸준히 관심가지고 어떤 주식이든 보유한 상태로 있어라
1. 고수익률 목표로 삼지 마라 연10% 수익이면 많은 거다
2. 단타는 신의 영역이다. 그렇다고 장투가 항상 답인 것도 아니다
3. 전업투자 하지마라
4. 목표가 정해놓고 분할매도해라
5. 모르는 업종에 투자하지 마라
6. 꾸준히 관심가지고 어떤 주식이든 보유한 상태로 있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