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아는 덬 있어? 우리보다 주식장 훨씬 건전하고 좋나 거기도 tsmc가 독보적일텐데 대만이 오히려 우리나라보다 주식 훨씬 많이한다며
잡담 대만주식은 어떨지 궁금하네
426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잘 아는 덬 있어? 우리보다 주식장 훨씬 건전하고 좋나 거기도 tsmc가 독보적일텐데 대만이 오히려 우리나라보다 주식 훨씬 많이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