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쓰다가 덕질 시작하면서 데탑에 맨날 꽂아놧거든
혈육이 야 그거 계속 꽂아놓으면 안좋대서
그래서 빼놧는데 탈덕하면 안쓸거같은데 요줌 탈덕 위기임
갑자기 든 생각이 n년간 안쓰고 가만히 놔둬도 고장나려나 생각이 문득들어서ㅋㅋㅋㅋ

안쓰다가 덕질 시작하면서 데탑에 맨날 꽂아놧거든
혈육이 야 그거 계속 꽂아놓으면 안좋대서
그래서 빼놧는데 탈덕하면 안쓸거같은데 요줌 탈덕 위기임
갑자기 든 생각이 n년간 안쓰고 가만히 놔둬도 고장나려나 생각이 문득들어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