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ㅈㄴ 싸서 ㅇㅇ 뭐 중국 로봇 가격 들이대면 할 말 없긴 한데 아틀라스 품질이랑 생산성 정도에 2억이면 ㅈㄴ 싸다 솔직히 로봇이 파업을 하길 하나 뭘 하나
잡담 아틀라스 대당 2억이라길래 충격 먹었잖아
77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생각보다 ㅈㄴ 싸서 ㅇㅇ 뭐 중국 로봇 가격 들이대면 할 말 없긴 한데 아틀라스 품질이랑 생산성 정도에 2억이면 ㅈㄴ 싸다 솔직히 로봇이 파업을 하길 하나 뭘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