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기가 너무 빠르게 왔다고 생각함 고점을 빨리 찍은 것도 알지만 그거에 비해서도 너무 빨리 쥐고 흔들고 있음 그래서 내년엔 진짜 주식장 자체가 존나 뚝뚝 떨궈질 것 같고... 22년 어게인이면 양반일 정도라고 생각함
잡담 난 반도체 되게 빨리 올라서 변동성 심한 기간 무조건 겪는다고 생각한 사람인데도
28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