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정 다 떨어짐 이젠 삼하만도 아니고 하닉만 주식이라고 지랄하는 하슬람들 때문에 더 국장 떠야겠단 생각만 강해짐
잡담 걍 삼하만 주식이고 나머진 들러리만도 못한 티끌 취급하는 게
15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만 정 다 떨어짐 이젠 삼하만도 아니고 하닉만 주식이라고 지랄하는 하슬람들 때문에 더 국장 떠야겠단 생각만 강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