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NS에 '삼성과 하이닉스는 담합으로 너무 비싸게 팔고 있다. 이들이 가격을 정상화시키지 않으면 20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것' 올림
2. 반독점 조사 지시
3. 팀쿡 만나서 중국산 D램 허락해줄듯 멘트 쳐줌
4. SNS에 '팀쿡과 만났다. 중국 반도체를 허락해서 애플 제품 가격을 내리기로 약속했다!' 글 올림
5. 이재명과 전화통화
6. 삼성과 하이닉스가 미국에 xx조 투자하기로 약속했다! 나의 승리다!(이미 투자중인 금액이 95%)
7. 1~6번이 끝난 후 삼전 주가 45만원, 하이닉스 주가 450만원
대충 이런 식으로 흘러갈게 뻔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