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예전부터 누가 그러긴 했음
지금 300은 너무 비정상이고 추세를 봤을때 지금이 원래는 저가격정도 되어한다는거
실적좋은거 알지만 그래서 차근차근 올라가야 연말까지 실적대비 상승세 받아먹을수 있는데 무슨 코인마냥 광기로 2달만에 300까지 처올리면 다시 원래 자리 돌아가는게 빠를수밖에 없다고 했어
하닉 매도벽 얇아진지 몇달 지속됨 그건 300만큼 빠르게 올릴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내려갈수 있디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