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은 120에서 150사이가 적당하다
100 0
2026.06.27 18:53
100 0
라고 예전부터 누가 그러긴 했음

지금 300은 너무 비정상이고 추세를 봤을때 지금이 원래는 저가격정도 되어한다는거 

실적좋은거 알지만 그래서 차근차근 올라가야 연말까지 실적대비 상승세 받아먹을수 있는데 무슨 코인마냥 광기로 2달만에 300까지 처올리면 다시 원래 자리 돌아가는게 빠를수밖에 없다고 했어 

하닉 매도벽 얇아진지 몇달 지속됨 그건 300만큼 빠르게 올릴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내려갈수 있디는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06.25 40,7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540 잡담 쏠탑을 올해 말까지 가지고 있으려고 목표를 잡았는데 20:19 6
832539 잡담 최근에 주식책에서 읽은 주식할 때 마인드 20:18 41
832538 잡담 아니 밑에 덬 글보고 외장하드 가격 보는데 20:18 49
832537 잡담 요새 회사 화장실에서 사람이 안나옴 5 20:14 237
832536 잡담 주식으로 먹고살만해도 원화채굴하는 게 안정감이 달라ㅋㅋㅋ 20:14 53
832535 잡담 주식 관련 책에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전업으로 하지마라더라ㅋㅋㅋㅋ 2 20:13 111
832534 잡담 쏠탑 모으는 덬들은 얼마 찍으면 내릴거야? 7 20:11 206
832533 잡담 ㅇㅈㅅ 나 괴롭히던 상사 퇴사한다!!! 6 20:11 166
832532 잡담 나는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도 회사는 다니고 싶긴 해ㅋㅋㅋ 2 20:10 95
832531 잡담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보다 주식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더 나아사 전업도 생각해 봤어 3 20:09 117
832530 잡담 어제 오늘 한 재테크트렌드페어 다녀온사람 있어?? 3 20:08 110
832529 잡담 난 어릴때 적은돈으로 주식해보는게 좋은이유중에 하나는 전략이나 적성?을 적은돈잃어가며 배운다는거같음 2 20:04 133
832528 잡담 아ㅅㅂ 삼하 레버리지때문에 주식시장 망하고있다는글에 7 20:03 550
832527 잡담 스트레스 치고 별로 실익이 옶는 것 같아... 20:02 73
832526 잡담 폭스바겐 10만명 정리해고 기사떴네 6 20:01 460
832525 잡담 가끔그생각은 해. 터미널같은거 보고하는 펀드매니저 트레이더들도 힘든게 주식인데 5 20:00 183
832524 잡담 하닉 260이 저점인가? 6 19:59 473
832523 잡담 하닉 이번달안에 300찍으면 한주 팔아서 엄빠 폰 바꿔드릴거임 3 19:58 168
832522 잡담 주식하면서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는듯 4 19:58 196
832521 잡담 근데 전기만큼 필수적인게 또 없는데 전력 주식은 왜 그래? 19 19:54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