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은 120에서 150사이가 적당하다
121 0
2026.06.27 18:53
121 0
라고 예전부터 누가 그러긴 했음

지금 300은 너무 비정상이고 추세를 봤을때 지금이 원래는 저가격정도 되어한다는거 

실적좋은거 알지만 그래서 차근차근 올라가야 연말까지 실적대비 상승세 받아먹을수 있는데 무슨 코인마냥 광기로 2달만에 300까지 처올리면 다시 원래 자리 돌아가는게 빠를수밖에 없다고 했어 

하닉 매도벽 얇아진지 몇달 지속됨 그건 300만큼 빠르게 올릴수 있지만 그만큼 빠르게 내려갈수 있디는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7 06.25 42,27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632 잡담 그런데 변동성 심할때도 사팔보단 홀딩이 답인가? 3 22:52 19
832631 잡담 레버 대책 보니 투경 부활은 고려하지도 않고 헛소리하고 있던데 2 22:50 77
832630 잡담 효뚱도 심하다 1 22:48 77
832629 잡담 레버는 롤백 못해도 투경이라도 다시 하면 좋겠네 5 22:46 116
832628 잡담 기아주주들은 다 사망했나? 5 22:45 105
832627 잡담 예수금 들고 장 열리기만 기다리는 사람 많을때는 22:45 111
832626 잡담 걍 요즘 삼하보면 늘 내 예상 반대로감 7 22:44 280
832625 잡담 근데 반도체주 변동성 앞으로도 오질거같음.. 1 22:43 127
832624 잡담 해외 장 순환매 돌면 뭐 큰일남? 4 22:42 171
832623 잡담 아형보는데 아이돌이 미자때 주식해서 지금 수익율 엄청나다고 말하네 3 22:41 321
832622 잡담 난 하닉 역으로 300매도벽만 깨면 쏠거같음ㅋㅋㅋㅋ 4 22:39 370
832621 잡담 삼닉 있지만 월요일에 한번더 빠질듯 8 22:38 394
832620 잡담 효중 월요일에 400 갈 듯 4 22:38 230
832619 잡담 하닉 300 때 튈 생각인데 튈 사람들 다 저쯤으로 생각하고 있을거같아서 눈알 개굴릴듯 6 22:36 265
832618 잡담 레버거래 기준도 좀 올려야 할 듯 8 22:36 200
832617 잡담 레버보다 난 투경 없앤 게 더 큰 거 같다 6 22:35 296
832616 잡담 하닉 300 오면 팔고 마운자로 할 거임 6 22:33 338
832615 잡담 어느정도빠지면 저점매수가 들어오는데 지금 저점매수가 안들어오는게 큰 문제래.. 6 22:31 366
832614 잡담 개미들 미리빼려는거 다 알아서 5 22:31 573
832613 잡담 난 하닉 300 한번더 오면 바로 튈거임 3 22:28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