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매 돌면서 살아나면 해피엔딩이지만 기존에 장투하던 사람들도 염증 느끼는 지경이라 주식 계속한다 쳐도 미장으로 많이 가지 않으려나
잡담 국장은 그냥 이런 장세 끝나면 ㄹㅇ 회생하기 힘들 거 같은데
39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순환매 돌면서 살아나면 해피엔딩이지만 기존에 장투하던 사람들도 염증 느끼는 지경이라 주식 계속한다 쳐도 미장으로 많이 가지 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