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매 돌면서 살아나면 해피엔딩이지만 기존에 장투하던 사람들도 염증 느끼는 지경이라 주식 계속한다 쳐도 미장으로 많이 가지 않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으로 먹고살만해도 원화채굴하는 게 안정감이 달라ㅋㅋㅋ
- 20:14
- 조회 1
- 잡담
-
- 주식 관련 책에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전업으로 하지마라더라ㅋㅋㅋㅋ
- 20:13
- 조회 7
- 잡담
-
- 쏠탑 모으는 덬들은 얼마 찍으면 내릴거야?
- 20:11
- 조회 79
- 잡담
-
- ㅇㅈㅅ 나 괴롭히던 상사 퇴사한다!!!
- 20:11
- 조회 78
- 잡담
-
- 나는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도 회사는 다니고 싶긴 해ㅋㅋㅋ
- 20:10
- 조회 50
- 잡담
-
-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보다 주식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더 나아사 전업도 생각해 봤어
- 20:09
- 조회 69
- 잡담
-
- 어제 오늘 한 재테크트렌드페어 다녀온사람 있어??
- 20:08
- 조회 76
- 잡담
-
- 난 어릴때 적은돈으로 주식해보는게 좋은이유중에 하나는 전략이나 적성?을 적은돈잃어가며 배운다는거같음
- 20:04
- 조회 112
- 잡담
-
- 아ㅅㅂ 삼하 레버리지때문에 주식시장 망하고있다는글에
- 20:03
- 조회 431
- 잡담
-
- 스트레스 치고 별로 실익이 옶는 것 같아...
- 20:02
- 조회 59
- 잡담
-
- 폭스바겐 10만명 정리해고 기사떴네
- 20:01
- 조회 365
- 잡담
-
- 가끔그생각은 해. 터미널같은거 보고하는 펀드매니저 트레이더들도 힘든게 주식인데
- 20:00
- 조회 160
- 잡담
-
- 하닉 260이 저점인가?
- 19:59
- 조회 381
- 잡담
-
- 하닉 이번달안에 300찍으면 한주 팔아서 엄빠 폰 바꿔드릴거임
- 19:58
- 조회 138
- 잡담
-
- 주식하면서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는듯
- 19:58
- 조회 166
- 잡담
-
- 근데 전기만큼 필수적인게 또 없는데 전력 주식은 왜 그래?
- 19:54
- 조회 490
- 잡담
-
- 가끔 주방에 좋은 글 써주는 덬들 있음
- 19:53
- 조회 181
- 잡담
-
- 그러고보니 외장하드도 미리 사두라더라
- 19:53
- 조회 386
- 잡담
-
- 커버드콜은 언제부터 모아가는게 의미가 있는걸까
- 19:52
- 조회 209
- 잡담
-
- 10년이상 장기보유할 섹터 어디라고 생각함?
- 19:51
- 조회 3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