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부가 개똥볼차고있는건 백번 천번 맞고 지금 삼닉 레버도 어떻게 최소 완화책이라도 나와야한다고 생각함 근데 이건 뭐 돌이킬수가 없어보여서 내 머리론 뭐 생각이 안나고
그 외는 주식같이 돈달린건 결국 내 맘가짐이 중요한것 같음 투신자판이란 말같이... 돈걸려 있으니 힘들어서 별 책 다 읽었는데(불교책까지 읽음) 그냥 무언가 탓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것 같음.. 껄무새 행동도 치료하려고 노력함...ㅅㅂㅠ 그냥 내 손을 떠나 있는 요소가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