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훨씬 덜 그런데 부동산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이쯤에서 조정하락 시기 올 수도 있겠다 이런 얘기하면 서울 부동산은 불팬데? 어 너 집 없지? 폭락론자냐? 이런식으로 흘러가서 짜증나ㅋㅋㅋㅋ 주방을 떠나서 어디서 부동산을 얘기하든 그런 느낌.... 굉장히 발작버튼에 가깝다고 느껴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반도체 99퍼 전력 1퍼 있는데
- 19:44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난 주식 전업으로는 못할듯
- 19:43
- 조회 47
- 잡담
-
- 근데 하닉 첨엔 300갈거라고도 얘기 안나왔지?
- 19:41
- 조회 155
- 잡담
-
- 국장 컴터 바꾸려고 알아보는데 램 가격이 ㅋㅋ
- 19:40
- 조회 81
- 잡담
-
- 나중에 신규덬들이 ㅇㅇ이는 왜 저때 고점 찍고 내려왔어??
- 19:40
- 조회 66
- 잡담
-
- 난 삼하 금요일에 진입했는데
- 19:39
- 조회 127
- 잡담
-
- 미국에 상장된 반도체 팹리스 회사에 투자하고 싶다면
- 19:39
- 조회 98
- 잡담
-
- 근데 하닉은 adr 로 주가 오르지 않을까?
- 19:38
- 조회 204
- 잡담
-
- 쏠탑 3에 팔고 싶었는데
- 19:38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더모아포인트덬 그때 qld였어 tqqq였어?
- 19:38
- 조회 87
- 잡담
-
- Sk텔레콤은 혹시 어떻게 생각해?
- 19:38
- 조회 33
- 잡담
-
- 울엄마는 원주여왕님 수준 하닉 평단인데 어플을 안켜심
- 19:38
- 조회 110
- 잡담
-
- 여기까지 떨어지면 큰일이다 싶은 평단인데 (주어:하닉)
- 19:37
- 조회 203
- 잡담
-
- 3천 원덬글 들락날랃들락날락
- 19:36
- 조회 167
- 잡담
-
- 국장 하닉 295 탈출못해사 아쉽네 ㅜㅜㅜ
- 19:36
- 조회 74
- 잡담
-
- 현금 비중을 30프로로 가지고 있으라던데
- 19:35
- 조회 250
- 잡담
-
- 곧 삼선전자 자사주 매입하는데 국민연금도 비슷한 시기에 리밸런싱으로 던지면
- 19:35
- 조회 287
- 잡담
-
- 도약계좌 미래적금 갈아탈거 고민하는 덬들 중에 소득 오를 예정인 덬들은 갈아타는거 추천!!!
- 19:35
- 조회 58
- 잡담
-
- 지금 다니는 직장에서 엄청난 이벤트(N)가 벌어지는 중인데 스트레스 하나도 안 받음
- 19:34
- 조회 134
- 잡담
-
- 이번달부터 주식 시작했는디 예적금이랑 비율좀 봐줄수 있어?
- 19:34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