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너네 이거봄? 프랑스 에어컨 오픈런
289 5
2026.06.27 18:02
289 5

https://x.com/i/status/2070389884964192442


프랑스 중부 샹브레레투르의 한 대형마트에서는 선풍기와 이동식 에어컨을 사려는 고객들이 영업 시작 전부터 길게 줄을 섰다. 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사람들이 안으로 뛰어 들어가 냉방용품을 집어 드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며 화제가 됐다.

냉방 수요가 급증하면서 판매도 크게 늘었다. 삼성전자는 로이터통신에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주요 시장에서 올해 상반기 에어컨 제품 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가전업체 미디어도 지난달부터 폭염 영향으로 에어컨 판매량이 급증해 일부 중고 제품 가격이 신제품 가격을 웃돌 정도라고 전했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5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592 잡담 나는 연말 주가는 모르겟고 삼40 하닉330 한번은 찍을거같애... 21:46 21
832591 잡담 ㅇㅈㅅ 밑에글 보고 생각난건데 다들 피자 최애 뭐야?? 4 21:46 14
832590 잡담 나 진짜 국장에 트라우마 생길듯 3 21:43 177
832589 잡담 빨리 피지컬 AI 발전해서 옛날 sf영화에서 나오는 그런 삶 누리고 싶은데 1 21:42 27
832588 잡담 핫게에 포테이토 피자 싫어하는 사람도 많네 개충격 10 21:42 87
832587 잡담 노후에 자식보다 로봇이 낫겠지? 5 21:38 175
832586 잡담 난 큰 싸움 날때만 주식 샀어 4 21:37 319
832585 잡담 엔비디아 블루 같은 로봇이면 반려로봇으로 데리고 살 만할 듯 1 21:37 42
832584 잡담 ㅇㅈㅅ Hdd 4테라짜리 산거 계속 안쓰면 고장날수도 있나..? 2 21:35 117
832583 잡담 진작 손절했어야 했는데... 변동성에 익숙해져서 놔두면 오르겠지 했다가 처참 21:35 103
832582 잡담 너네 기업에서 자기네 로봇 자랑한다고 시연해주는거 7 21:34 172
832581 잡담 삼전 37 왔음 좋겠다 4 21:33 304
832580 잡담 아틀라스 대당 2억이라길래 충격 먹었잖아 7 21:30 409
832579 잡담 너넨 연말에 삼하 지금보다 훨씬 주가 높을거라 생각해?? 16 21:29 429
832578 잡담 근데 나만 그런가 전쟁은 미국이 일으켰는데 7 21:27 389
832577 잡담 per이랑 실적 얘기 진짜 앵무새 수준 5 21:25 350
832576 잡담 나는 그래도 제네시스랑 아틀라스 믿어 8 21:24 214
832575 잡담 조막손에 예수금만 잔뜩 들고있는데 1 21:24 129
832574 잡담 퇴직연금 굴리는 사람 포폴좀 알려줘.... 7 21:24 237
832573 잡담 레버리지 크게 하고싶어질까봐 도파민 계좌 팠는데 괜춘함 21:21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