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ㅉ 정치 깊생하는 애들 잇던것도 맞지만 매번 저런식으로 끝나면 얘기 할 수 있는게 없는거같음
잡담 미실현 수익 과세 그것도 안될 가능성 높다고 왜 욕하냐 정치충들 나가 이렇게 끝나지 않았나
8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ㅈㅉ 정치 깊생하는 애들 잇던것도 맞지만 매번 저런식으로 끝나면 얘기 할 수 있는게 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