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취하면 나이대 상관없이 ㄹㅇ 덕질하듯이 하던데 아 개인적으로 정말 이해 안 가 그래봤자 정치인은 정치인 아님? 사람이 하는 일이라 잘한게 있으면 못한 부분도 있는거고 그건 어느당이든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서 중립적인 시선으로 봐야한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는데 딥하게 지지하기 시작하면 양쪽 다 똑같이 못한 부분까지 긍정하고 없던 일로 만들잖아 난 그게 이해가 안가 아니 왜 뭣하러 정치인을..
잡담 ㅇㅈㅅ 난 진심으로 정치인을 왜 덕질하는지 모르겠음
252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