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종목 들고있는데 호재뜨는 애마다 단타놀이터되고 확 올랐다가 결국 호재뜨기전보다 마이너스됨 ㅠㅠ샤갈
잡담 난 당분간 내종목 호재도 거래량도 없이 눈에 안띄고 죽어있으면 좋겠어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러종목 들고있는데 호재뜨는 애마다 단타놀이터되고 확 올랐다가 결국 호재뜨기전보다 마이너스됨 ㅠㅠ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