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다걸고 1찍 했고 사실 정치 존나 노관심이라서 나도 별로 정치쪽으로 얘기 나오는거 안 좋아하는데 한창 좋을때는 이재명 임기때까지는 국장 안 뜬다 어쩐다 엄청 칭찬하고 자주 얘기했는데 부정적으로 언급할 때는 정치충으로 몰면서 언급을 못하게 하니까ㅋㅋㅋㅋ 근데 사실 너 굿굿충이지 너 2찍이지 이러는거 자체가 좀 스트레스라 걍 둘다 적당히 했으면 좋겠는데 할거면 아예 그쪽으로 언급 하질 말던가 아니면 둘다 유두리있게 하던가
잡담 근데 정치얘기 하지말란 거 이상하긴 했어
27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