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입지는 좋고 재개발은 될지안될지 모르는
삼사십년된 구축
재개발되면 좋규
아니면 걍 내가 인테리어해서 평생 살아도 무관한데
첫 집이라 생애처음 이거 날라간단말이지
무리를 해서라도 생애첫 분양을 노리는게 맞는지
그냥 분수에 적당하게 구축사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난 비혼이라 분양노려도 어차피 상급지는 못노려
삼사십년된 구축
재개발되면 좋규
아니면 걍 내가 인테리어해서 평생 살아도 무관한데
첫 집이라 생애처음 이거 날라간단말이지
무리를 해서라도 생애첫 분양을 노리는게 맞는지
그냥 분수에 적당하게 구축사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난 비혼이라 분양노려도 어차피 상급지는 못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