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치는건 알겠는데 조금...언급 어려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너네 이거봄? 프랑스 에어컨 오픈런
- 18:02
- 조회 3
- 잡담
-
- 코스닥이 제일 심각해서 그렇지 각 섹터 대형주들도 차트 똑같이 쳐박고있는데
- 18:02
- 조회 12
- 잡담
-
- 그냥 부동산플이 싫은 이유중에 하나는
- 18:02
- 조회 23
- 잡담
-
- 미실현 수익 과세 그것도 안될 가능성 높다고 왜 욕하냐 정치충들 나가 이렇게 끝나지 않았나
- 18:01
- 조회 13
- 잡담
-
- 삼하 레버도 그런데 삼하 위클리 옵션 내려고 한 게 ㄹㅇ 기가 참
- 18:01
- 조회 5
- 잡담
-
- 환전 걍 하루라도 빨리 하는 게 낫나
- 18:01
- 조회 32
- 잡담
-
- 삼하 아닌데도 잘 버티던 내 애완주식 있거든 최근엔 걔도 폭락해서 충격받았음
- 18:00
- 조회 97
- 잡담
-
- 근데 진짜 지금 전력이나 로봇주 사는건 좀 아닌가ㅠ?
- 18:00
- 조회 64
- 잡담
-
- 딴소리지만 왜 서울 부동산이 주식보다 우월한 자산이야?
- 17:59
- 조회 112
- 잡담
-
- 대통령 덕분에 돈 벌었으면 고마워하면서 절해라 이게 너무 역함
- 17:59
- 조회 88
- 잡담
-
- 부동산 여러분 직장인-재테크 카테고리 추천드립니다
- 17:59
- 조회 89
- 잡담
-
- 근데 금감원장 기금위 출신이라고 갑자기 쉴드 나오는데 그거 아무 의미없는거임
- 17:59
- 조회 74
- 잡담
-
-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 17:59
- 조회 84
- 잡담
-
- 코스닥 30주년 행사 할 수가 있어?
- 17:59
- 조회 35
- 잡담
-
- 주식 부동산 다 하는데 주방 부동산플 그닥 참고안함
- 17:58
- 조회 113
- 잡담
-
- 개인적으로 정책 이야기 나올때 갑자기 패고 입막음 안하면 좋게씀
- 17:5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프랑스 살아보니까 춥지도 습하지도 않아서 좋긴하드라
- 17:57
- 조회 65
- 잡담
-
- 코스닥 30주년 행사까지 단 4일
- 17:57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부동산 얘기할거면 딴카테가 더 낫지 않아?
- 17:57
- 조회 167
- 잡담
-
- ㅇㅈㅅ사실 플을 바꿀 수 있는 사람
- 17:57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