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부에 살았는데 한겨울에도 기모후드만 입고다닌 날도 많았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하를 왜 빼? < 멍청해서 그냥 대꾸하기도 싫음
- 00:10
- 조회 64
- 잡담
-
- ㅇㅈㅅ 오늘 뭔가 습해서 그런가
- 00:10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지금 투경 다시 살리면 국장 더 떨어지는 거 아님?
- 00:09
- 조회 78
- 잡담
-
- 뭐 튀어나옴?
- 00:08
- 조회 117
- 잡담
-
- 아직도 코스피 9천 허상이고 삼닉빼면 4천 깨졌다는거에 그걸 왜 빼 이런다
- 00:08
- 조회 30
- 잡담
-
- 지금 욕하는덬들도 대부분 1찍같은데 걍 국장 비판만 하면 2찍 취급하는거같음
- 00:08
- 조회 38
- 잡담
-
- 정치충은 주식을 다 2찍만 하는 줄 아나봐
- 00:06
- 조회 138
- 잡담
-
- 현차 손실투자자 73.60%
- 00:05
- 조회 177
- 잡담
-
- 스퀘어는 ㄹㅇ 하닉빨로 시총3위된게 레전드임
- 00:05
- 조회 124
- 잡담
-
- 나 지금 ai랑 언제 튈지 상담하고 있음ㅋㅋ
- 00:04
- 조회 125
- 잡담
-
- 돈 벌게 해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라 ㅇㅈㄹ할 거면 나머지 95% 하락 종목 투자자들 욕도 감수해야지
- 00:03
- 조회 55
- 잡담
-
- 코스피가 8~9천인데 현대차가 48층인거부터 말이안됨ㅋㅋ
- 00:03
- 조회 196
- 잡담
-
- 나는 솔직히 코스피 오른거 ai 흐름 탄게 크다 소리하면 개쳐맞는거 보고
- 00:02
- 조회 45
- 잡담
-
- 수급 이렇게까지 쏠리는거 msci 분류때문도 있다고 봐서.. 이건 구조적인 부분이라 쉽지 않아보임..
- 00:01
- 조회 136
- 잡담
-
- 번도체착시 기사나올때 그때라도 고민하는척했어야함
- 00:00
- 조회 61
- 잡담
-
- 삼하 빼면 코스피 4100이란 것도 나올만한 분석이었음
- 00:00
- 조회 245
- 잡담
-
- 전체의 95% 주식이 폭락했으니 한탄이 나올수밖에 없는데
- 06-27
- 조회 139
- 잡담
-
- 솔직히 투경 투주 기간만 줄였어도 나았을거임
- 06-27
- 조회 91
- 잡담
-
- 기아주주들 별로 없어서 체감 덜 될텐데 시총 탑15위까지 기준 기아가 젼나 쳐맞음
- 06-27
- 조회 164
- 잡담
-
- 미장하는 덬들은 요즘 환전해?
- 06-27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