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올해 원금 3000만원가지고 반도체들어가서 2000만원 벌었는데 원래 가지고 있던 코스닥 개별주에 넣어둔건 원래도 원금에서 -30% ~ -50% 횡보장이긴 했어도 배당이 괜찮아서 냅뒀다는데 4월 달부터 갑자기 ㅁㅊ듯이 꼬라박더니 동전주가 돼서 -75%이 되는 걸 보니까 아 ㅁㅊ 실적이 좋아도 주가 상승엔 소용 없음을 깨닫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