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으로 글 덮여서 이 방이 기능 제대로 못한다 싶음
왕덬한테 건의해 언금 걸어달라고
지금은 뭔 부동산으로 주객전도 된것도 아니고
병신글 나온것도 아닌데 쳐팬다는게 말이 안되는 소리고
누적되면 본인 아이디 썰리는 공지위반임
개같은 글 패 근데 그런거 아니면 뭔 주제든 글써도된다
왕덬한테 건의해 언금 걸어달라고
지금은 뭔 부동산으로 주객전도 된것도 아니고
병신글 나온것도 아닌데 쳐팬다는게 말이 안되는 소리고
누적되면 본인 아이디 썰리는 공지위반임
개같은 글 패 근데 그런거 아니면 뭔 주제든 글써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