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1540원 이러는데 이건 뭐 선진국의 문턱으로 가는 진통이니 잘 살게 된 대가라느니 기업 탓 서학개미 탓 외인 탓이니 기다리면 해결될 거라느니 왜 말이 다르냐고
잡담 아니 애초에 환율 1400원만 넘어도 국가 경제 위기라며
15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1540원 이러는데 이건 뭐 선진국의 문턱으로 가는 진통이니 잘 살게 된 대가라느니 기업 탓 서학개미 탓 외인 탓이니 기다리면 해결될 거라느니 왜 말이 다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