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거의 모든 종토방이나 커뮤에 주식 왜 빠지는거냐고 개미들 엄청 물어보는데 https://theqoo.net/stock/4259686377 무명의 더쿠 | 22:26 | 조회 수 1001 진짜 몰라서 묻는걸까.. 답답하다기보단 레버때문에 95% 주식이 나락갔잖아그소식 아직 모르나 싶어서 안타까움